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카카오톡
맨위로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디자인 공개

등록일 2024년12월02일 13시04분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

제네시스의 럭셔리 중형 전동화 SUV가 더욱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2일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이하 GV70 전동화 모델)’의 내·외장 디자인을 공개했다.

2022년 3월 처음 국내에 출시된 GV70 전동화 모델은 G80 전동화 모델, GV60에 이은 제네시스의 세 번째 전기차로 뛰어난 고급감과 정숙하고 부드러운 주행 감성을 갖춘 모델이다.

제네시스는 브랜드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 아래 기존 GV70 전동화 모델의 세련된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더욱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했다.

전면부는 지-매트릭스(G-Matrix) 패턴을 그라데이션 형태로 입힌 새로운 형상의 크레스트 그릴과 더불어 와이드한 느낌을 주는 범퍼 디자인, 정제된 인테이크 그릴 패턴을 바탕으로 전동화 SUV만의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제네시스의 상징인 두 줄 헤드램프에는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적용해 첨단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를 완성했다.

측면부는 무광 다크 그레이 색상의 20인치 신규 휠을 추가하고, 기존 19인치 휠의 색상을 변경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후면부는 방향지시등 위치를 범퍼에서 리어 콤비램프로 올려 시인성을 높이고 두 줄 디자인을 적용해 전·후면 통일성을 확보했으며, 범퍼 하단부에 두 줄의 크롬 가니쉬를 적용해 제네시스만의 두 줄 콘셉트를 극대화했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에 위치한 보조제동등(HMSL, High-Mounted Stop Lamp)의 형상을 직선화하고 보조제동등 아랫부분에 디지털 센터 미러(DCM)와 빌트인캠 기능의 두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적용해 깔끔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아울러 신규 외장 색상인 세레스 블루(유/무광)를 추가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GV70 전동화 모델의 실내는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한국적인 ‘여백의 미(Beauty of White Space)’와 타원형 요소 중심의 독특한 인테리어 테마를 계승하면서 더욱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을 구현했다.

제네시스는 GV70 전동화 모델에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하나로 합친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 터치 타입 공조 조작계를 탑재해 하이테크한 느낌을 강조했다.

미주한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현대자동차 군산 인증 중고차 센터 개소
현대자동차,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 공개
템퍼,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스페셜 프로모션 실시
현대차그룹 제로원, 2024 VIVATECH 참여
현대자동차, 픽업앤충전 서비스 전국 확대
SES AI, 현대차·기아와 B샘플 공동개발계약 체결
현대차·기아, 엑사이드 에너지와 EV 배터리 현지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현대자동차, 더 뉴 아이오닉 5 출시
한화큐셀, 현대자동차 사업장 유휴부지에 20MW 태양광 모듈 공급
출시 100일 맞은 현대 인증 중고차 사업, 올해 1만 5000대 판매한다
앨리슨 트랜스미션, 1100억원 규모의 미 주력 에이브럼스 전차 현대화 사업 수주
현대차·기아, 미국 ‘2024 최고의 고객가치상’ 3년 연속 최다 수상 브랜드 영예
현대자동차, 로블록스에 신규 게임 ‘현대 퓨처 어드벤처’ 공식 론칭
현대자동차, 도쿄 오토살롱서 아이오닉 5 N 퍼포먼스 콘셉트 모델 ‘NPX1’ 최초 공개
현대차·기아, 미국 고어社와 차세대 수소전기차 전해질막 공동개발 협약
현대자동차그룹, 타운홀 미팅 방식 신년회 개최
HD현대, 2024년 대표이사 신년사 발표
현대엘리베이터, VR 시뮬레이션 플랫폼 미국 굿디자인상 수상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그 이상의 대전환으로 ‘인간 중심’ 비전 선보인다
HD현대중공업 ‘꿈의 신소재’로 함정 소음 줄였다
현대자동차, 성 김 前 대사 자문 위촉
HD현대, 육상으로 비전 확장 ‘XITE 대전환’ 나선다
현대차·기아·제네시스, 북미서 연이은 수상 행진
HD현대일렉트릭, 미 실리콘밸리에 782억원 규모 변압기 공급
현대자동차, 2023년 11월 36만5576대 판매
현대자동차그룹, 유니버설 휠 드라이브 시스템 최초 공개
현대차 코나 일렉트릭, 독일 아우토 빌트 전기차 SUV 비교평가서 호평

가장 많이 본 뉴스

사회 경제 연예/스포츠 라이프 미디어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