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카카오톡
맨위로

LG화학, 북미 ‘NPE 2024’ 참가

등록일 2024년05월29일 23시25분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NPE 2024 LG화학 부스

LG화학이 북미 최대 플라스틱 박람회인 ‘NPE 2024’에 참가해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화학은 6일부터 5일간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Orlando)에서 열리는 NPE 2024에 참가해 ‘지속가능하고 혁신적인 제품(The sustainable and innovative solutions)’ 테마로 친환경·고부가 제품을 선보인다.

NPE 2024는 미국 플라스틱 협회(The Plastic)가 주최하는 북미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로 중국 차이나플라스(CPS), 독일 K show와 함께 3대 화학 산업 전시회로 평가된다.

LG화학은 국내 기업 중 최대 규모인 334㎡(101평) 부스에 60여 종이 넘는 제품을 전시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6개의 전용 회의실과 비즈니스 라운지를 운영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부스 내 2개의 ‘LETZero 존’ 운영해 북미 친환경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화학의 친환경 제품은 전체 제품의 40% 이상으로 구성됐다.

제품이 전시되는 부스에는 △생분해 플라스틱, 바이오 원료 소재 등을 전시한 ‘LETZero존’ △EV 배터리 및 충전 소재 등을 전시한 ‘Mobility 존’ △이산화탄소로 만든 플라스틱과 친환경 발효 공정으로 만든 소재 등을 전시한 ‘Living 존’을 운영한다.

최근 미국 유럽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친환경 규제를 강화하고 친환경 플라스틱 시대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다.

북미 각 주에서 생산 및 사용되는 모든 일회용 패키징 및 식기류에 재활용 또는 퇴비화가 가능하도록 규제를 강화하는 등 친환경 시장이 활발하게 성장하고 있다.

LG화학 노국래 석유화학사업본부장은 “NPE 2024는 북미 시장에서 LG화학의 친환경 고부가 전략제품을 알리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화학은 미국 오하이오주에 ABS 컴파운드 공장과 CS센터(Customer Service Center)를 설립해 운영하는 등 북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미주한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The Indy Autonomous Challenge Presented by Bridgestone Returns to Goodwood Festival of Speed in July 2024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아박’ 광고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한국오므론헬스케어,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업무협약 체결
LG전자, 240Hz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27GS95QE’ 신제품 출시
LG생활건강,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터치 ‘더후 공진향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 아우라 생화캡슐 이노베이션 섬유유연제 3종 출시
LG생활건강, 효능 성분 더한 ‘빌리프 폭탄크림™ 듀오 2세대’ 출시
LG화학, 이탈리아 국영 에너지 기업 ENI와 바이오 오일 JV 설립
LG전자, MyView 스마트 모니터 ‘룸앤스타일 32SR70U’ 신제품 출시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신년사 발표
신학철 LG화학 부회장, 2024년 신년사 발표
예스24, 2023 LG 트윈스 한국시리즈 우승 화보집 ‘무적 LG!’ 단독 예약판매
LG생활건강, 7년간 ‘CNP 프로폴리스 앰플’ 650만개 판매 돌파
LG생활건강, 일본 온라인몰 ‘큐텐’ 진출 반년 만에 294% 매출 성장

가장 많이 본 뉴스

사회 경제 연예/스포츠 라이프 미디어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