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 PV 영상 공개… 가수 영탁 ‘폼미쳤다’ 테마곡 등장
맥스 게임(MAX GAME)이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PV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오늘 공개한 PV 영상에 빠른 성장과 보스 전투, 다양한 영웅, 강력한 신화 캐릭터, 그리고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혜택과 같은 게임의 매력을 귀여운 애니메이션과 함께 담았다. 특히 영상에 담은 노래 ‘폼미쳤다’는 가수 영탁의 메가히트송을 기반으로 한 테마곡으로, 중독성 강한 비트와 센스 있는 가사로 재구성하여 재미를 더했다.
국내 인기 성우와 함께하는 CV 영상에 이어 PV 영상을 공개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게임이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영웅을 모으면서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장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미접속 보상을 받으면서 새로운 영웅을 모집하거나 끊임없는 성장이 가능해 부담 없이 플레이 가능하고, 빠른 성장을 바탕으로 다양한 모험과 색다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현재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6666회 뽑기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마켓 스토어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을 선물하고, 목표 5만부터 50만까지 일정 목표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최종 목표 인원을 달성할 경우 닌텐도 스위치 OLED를 추첨으로 제공하며, 현재 사전예약자 수 30만을 기록 중이다. 자세한 정보 및 혜택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주한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