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카카오톡
맨위로

KG 모빌리티, 인증중고차 사업 공식 출범

등록일 2024년05월30일 12시55분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KG 모빌리티 인증중고차센터 전시장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신뢰도 높은 중고차 구매를 돕기 위해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서서울모터리움에 오프라인 전시장을 개설하고 인증중고차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KGM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제품에 대한 투명한 정보제공과 함께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건전한 중고차 거래 문화 조성 및 소비자 신뢰도 제고를 위해 인증중고차 사업을 추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인증중고차는 총 7단계(입고검사 - 정밀진단 - 성능개선 - 외관개선 - 상품화 점검 - 인증점검 - 출고검사) 프로세스와 국내 최다 수준인 280여 가지 항목의 진단검사를 거쳐 상품화되며, 점검 결과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에게 투명하게 제공된다.

특히, KGM은 우수한 품질의 중고차 판매를 위해 국내 최초로 제조사 직영서비스센터인 ‘KGM 군포 광역서비스센터’에서 정밀진단과 품질개선 등의 상품화 과정과 품질 인증 절차를 거쳐 ‘KGM 인증중고차’로 새롭게 탄생하게 된다.

KGM의 중고차 매입 차량은 5년/10만Km 이내 자사 브랜드 차량으로 까다로운 상품화 프로세스 과정을 통과한 인증중고차에 대해 소비자 구매 시점 기준 1년/2만Km까지 무상 보증(신차 판매 시 제공된 무상 보증기간을 포함)을 통해 품질에 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KGM은 최근 1년간의 실거래 데이터를 바탕으로 현재 시세를 반영해 가장 합리적인(최고가) 가격으로 매입(내차팔기) 가능하며 고객이 주문한 차량(내차사기)을 배송받고 차량 불만족 시 3일 내 책임지고 환불해주는 ‘책임 환불제’를 운영한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내차사기(판매채널)와 내차팔기(매입채널)가 모두 가능하며 인증중고차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계약-결제-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쉽고 빠르게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GM은 서울 강서구 서서울모터리움에 1호 오프라인 전시장을 개설하고 70여대 차량 전시 및 고객 주차 공간을 확보했으며, 향후 중고차 수요 급증 및 고객의 접근성을 고려해 주요 거점도 추가적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KGM은 단순한 중고차가 아닌 ‘KGM이 직접 만든 또 하나의 차’라는 생각으로 소비자가 신뢰도 높은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KGM 인증중고차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중고차를 한층 편안하고 편리하게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주한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더마비 풋 샴푸, 일본 현지 매체 호응 얻고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
동원산업, 30g씩 소포장해 편의성 높인 ‘짜먹는 간편 명란’ 출시
트래블라이크 ‘팔로우 스페인·포르투갈 최신 개정판’ 출간
HL만도-HL클레무브 CES 2024 공동 참가… 자동차 넘어 로봇, 소프트웨어까지
현대자동차그룹, 타운홀 미팅 방식 신년회 개최
현대자동차, 모빌리티 그 이상의 대전환으로 ‘인간 중심’ 비전 선보인다
현대자동차, 성 김 前 대사 자문 위촉
현대자동차, 2023년 11월 36만5576대 판매
트랜스폼, 2륜 및 3륜 전기 자동차에 이상적인 2개의 배터리 충전기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현대자동차그룹, 유니버설 휠 드라이브 시스템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 2024 포터 II 출시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가치 204억달러로 세계 32위 등극

가장 많이 본 뉴스

사회 경제 연예/스포츠 라이프 미디어

동영상 뉴스

포토뉴스

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