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선보인 두 프로그램 모두 소속 에이전트의 수익 기회를 더욱 넓히는 한편 비즈니스 성공의 견인차 역할을 함으로써 에이전트의 성공을 높인다는 데 그 취지가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에이전트 중심형 부동산 중개업체이자 eXp World Holdings, Inc. (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Realty가 eXpcon Miami 행사에서 ‘아이콘 인센티브 프로그램(ICON Incentive Program)’과 ‘수익 공유 상한 인센티브 프로그램(Revenue Share Capping Incentive Program)’이라는 두 개의 획기적인 이니셔티브를 선보이고 11월 1일부터 시행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프로그램 모두 소속 에이전트의 수익 기회를 더욱 넓히는 한편 비즈니스 성공의 견인차 역할을 함으로써 에이전트의 성공을 높인다는 데 그 취지가 있다.
eXp World Holdings의 설립자이자 회장 겸 CEO인 Glenn Sanford는 “해당 프로그램들은 끝없이 진화를 겪는 부동산 업계에서 에이전트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에이전트의 성공이 곧 우리 회사의 성공이라는 점을 eXp는 잘 알고 있다. 이 같은 프로그램을 통해 에이전트 입장에선 신규 수입원을 확보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켜 나가는 한편 에이전트 중심 모델을 더욱 활용함으로써 기존엔 볼 수 없던 수준의 부를 축적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보였다.
아이콘 인센티브 프로그램(ICON Incentive Program)
최고 실적을 기록한 에이전트는 아이콘 에이전트(Icon Agent)라는 명예로운 지위를 부여 받게 되는데, 이를 통해 에이전트는 eXp Realty의 고유한 수익 공유 시스템의 잠재력을 극대화함으로써 장기적인 수익과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역량을 확보하게 된다.
아이콘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아이콘 에이전트에게 13개월 동안 30개의 일선 적격 에이전트(FLQA)를 부여해 7개 레벨 모두에 대한 수익 공유 잠재력을 극대화하게 된다.
수익 공유 한도 인센티브 프로그램(Revenue Share Capping Incentive Program)
마감된 거래에서 한도액을 달성한 에이전트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13개월 동안 레벨 5까지 수익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10 FLQA를 적립받게 된다. 에이전트는 이 추가 수익원을 통해 더 높은 수익 잠재력을 확보하게 됨으로써 사업 성장에 속도를 내고 보다 큰 규모의 재정적 성공을 이룰 수 있게 된다.
Sanford CEO는 “부동산 업계 에이전트들 입장에서 이 프로그램은 중요한 시점에 출시됐다”고 의미를 전했다. 이어 “성과에 대한 보상뿐만 아니라 급변하는 시장에서 앞서나가는 데 필요한 툴과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는 에이전트들에게 더욱 힘을 실어주고 있는 것이다. eXp Realty는 부동산 중개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의 한계에 도전하며 그 범위를 더욱 넓혀 나가고 있다”고 강조했다.
미주한인뉴스